포불던: 부서진 이상 번역) 19장: 다른 종류의 지식

포켓몬 불가사의 던전: 부서진 이상

제 19장
다른 종류의 지식





원문: https://www.fanfiction.net/s/8561139/20/Pok%C3%A9mon-Mystery-Dungeon-Broken-Ideals



그리고는… 이상한 생물체들이 팀이 있던 동굴을 메웠다. 그들은 방 안으로 쏟아져 들어와 입구를 막았다.
그 괴물들은 불타는 눈으로 테론을 바라보았다. 그 얼굴에는 사악한 미소가 새겨져 있었다. 그 몸에서는 마치 미친 유령처럼 연기가 피어올랐다.
그러나… 이들은 고스트가 아니었다. 고오스나 고우스트도 있긴 했지만, 그 중에는 롱스톤, 골뱃… 수많은 포켓몬이 있었다.
테론이 그 무리 속에서 이브이를 보자, 공포가 차올랐고 심장이 빠르게 뛰었다. 테론은 이것들이 무엇인지 알았다. 그 누가 이야기해주지 않아도 되었다.
바로 제크라가 알던 모든 이를 살육한 괴물들이었다.

표지로 사용된 그림이 바로 이 장면임.

댓글

  1. 보라타운이 목적지인데다, 임피터스가 계속해서 달아나는 탓에 불안했기는 하였지만 설마 감염자가 등장할줄은 예상도 못했습니다....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